‘Beyond LIVE’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독보적인 스테이지 예고!

  • 박진수
  • 발행 2021-12-07 15:05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가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를 통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솔로 공연을 선사한다.

카이 첫 솔로 콘서트 ‘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는 12월 1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유료 생중계되며, CGV 전국 30개 상영관에서도 동시 상영된다.


특히 공연명 ‘KLoor’는 카이(KAI)의 이름과 무대를 뜻하는 ‘Floor’의 합성어로, 카이의 독보적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곳이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이번 공연은 카이의 초능력인 ‘순간이동’을 콘셉트로 공간을 넘나드는 연출은 물론 모션캡처, 홀로그램, 크로마키 등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효과가 어우러진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카이는 타이틀 곡 ‘Peaches’(피치스)를 비롯해 ‘Vanilla’(바닐라), ‘Domino’(도미노), ‘Come In’(컴 인), ‘To Be Honest’(투 비 어니스트), ‘Blue’(블루) 등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5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은 만큼, 이번 공연에도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의 생중계 관람권은 네이버 V LIVE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9일부터 생중계 관람권과 MD 상품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도 SMTOWN &STORE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