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신규 레스토랑 오픈 기념 ‘고메 투 트립’ 이벤트 실시!

  • 박현아
  • 발행 2023-03-16 10:14
서울에서 해비치의 맛 경험하고, 괌으로 이른 휴가 기회 잡으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 2월 서울 명동에 레스토랑 3곳을 신규 오픈한 것을 기념해, 해비치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 해비치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메 투 트립(Gourmet to Trip)’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비치가 서울에서 운영하는 양식당 마이클 바이 해비치, 중식당 중심, 일식당 스시 메르의 명동 및 종로 지점과 한식당 수운 등 총 7개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매장에서 이용 금액 20만원당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하며, 필수 정보를 작성해 추첨함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웨스틴 리조트 괌 3박과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된 ‘괌 2인 여행권’(1명), ‘해비치 호텔 제주 2박 숙박권’(2명), ‘롤링힐스 호텔 1박 숙박권’(2명) 등 해비치가 운영하는 호텔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클 바이 해비치 명동점 2인 디너 코스’(4명), ‘중심 명동점 2인 중 코스’(4명), 해비치 디퓨저(1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을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1일에 해비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및 해비치 다이닝 인스타그램(@haevichidining)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