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다큐 ‘SUPER DIVE’ 상영회 개최

  • 박현아
  • 발행 2023-09-22 10:07
다큐멘터리로 선수단의 목표와 도전, 열정 생생히 담아내 CGV용산아이파크몰서 진행, 유튜브서 볼 수 없던 미공개 영상 다수 공개현장 퀴즈, 럭키드로우, 선수단 Q&A 등 다양한 팬 참여 프로그램 마련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다음 달 14일(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팬들을 초청해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다큐멘터리 ‘SUPER DIVE’ 상영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이번 상영회는 2023년 한화생명e스포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선수단의 일상생활, 훈련 과정, 시즌 중 활약상 등을 영상에 담아내고 첫 상영을 팬들과 함께하며 1년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특별한 자리이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3시즌 슬로건과 동일한 ‘SUPER DIVE’로 명명된 이번 다큐멘터리 영상은 승리라는 목표를 위해 팀워크를 쌓고 끊임없는 도전과 리스크를 감수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을 생생히 담아냈다.

특히 상영회를 통해 공개될 이번 영상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피소드와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총 1시간 분량의 특별 제작 영상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생생한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영회 참석을 위한 티켓은 9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LIFEPLUS 트라이브(이하 트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티켓 증정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트라이브’는 한화 금융 그룹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출시한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다. 트라이브 이벤트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티켓 신청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상영회 이후에는 ‘바이퍼’ 박도현, ‘제카’ 김건우 등 선수단과 다큐멘터리 제작팀이 함께 무대 인사 및 인터뷰를 진행하고 질의응답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 입장 시 사전 이벤트 ‘바이퍼와 가위바위보’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Q&A 보드를 통해 선수들에게 사전 질문을 전달하는 응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상영회에 참석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특별히 디자인된 소장용 오리지널 티켓과 선수들의 사인이 새겨진 상영회 포스터와 팝콘,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영회 이후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스폰서사인 레이저의 게이밍 기어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3시즌에도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이어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