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스, G2 엔드포인트 보호·EDR·XDR·방화벽 및 MDR 분야의 리더로 선정

  • 박현아
  • 발행 2023-12-28 15:19
Sophos, G2의 2024년 Winter Reports서 유일하게 5개 사이버 보안 카테고리 모두에서 Leader로 평가


소포스(Sophos)가 G2의 2024년 Winter Reports(2023년 12월) 5개 사이버 보안 카테고리에서 리더(Leader)로 모두 평가된 유일한 사이버 보안업체로 선정됐다.

Sophos가 선정된 분야는 엔드포인트 보호 제품군과 EDR(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XDR(확장 탐지 및 응답), 방화벽 소프트웨어 및 관리형, MDR(탐지 및 대응)이며, 특히 MDR과 방화벽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의 선택 부문에서 1위로 평가됐다.

G2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로, G2의 평가 및 순위는 검증된 고객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다. 이번 결과는 Sophos를 실사용한 고객, IT 및 보안 전문가들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이자 사이버 보안에 필요한 종합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선정된 Sophos의 대표 제품으로는 Sophos MDR, Sophos Intercept X, Sophos XDR 및 Sophos Firewall이 있다. 해당 솔루션들은 클라우드 기반 Sophos Central 플랫폼에서 쉽게 관리되며, 사용자는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감독하고 위협요소를 감지하는 것은 물론 사용하고 있는 라이선스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Sopho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총판사 다우데이타의 웹사이트 다우멤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