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층 시스템 라이프스타일 혜택 업그레이드

  • 박현아
  • 발행 2023-01-19 09:26
'2층 구독’에 신규 패키지 ‘비어팩’ ‘GS클럽팩’ 추가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에 새로운 구독 패키지인 ‘비어팩’과 ‘GS클럽팩’을 추가하고 고객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인공지능(AI)∙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형 쿠폰과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 고유의 혜택 체계로,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트렌디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현대카드는 기존 디지털북팩, 일상할인팩, 폰케어팩 등에 비어팩과 GS클럽팩을 추가해 더욱 다양한 구독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구독 서비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와 편의점 구독 상품으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비어팩은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맥주를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청포도 향과 유자∙제피의 풍미를 담은 시그니처 샴페인 맥주 ‘코스모스 에일’, 배럴에서 숙성시킨 임페리얼 흑맥주 ‘불락 스타우트’ 등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대표 맥주 6종이 할인가로 제공된다. 구독 회원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동 매장에 직접 방문해 본인이 원하는 맥주를 선택할 수 있다. 비어팩은 월 구독 병수에 따라 ‘비어팩 1 Bottle’ ‘비어팩 2 Bottle’ ‘비어팩 3 Bottle’의 3종으로 제공되며, 월 구독료는 각각 2만5000원, 4만8000원, 6만8000원이다.

GS클럽팩은 ‘GS25’의 편의점 제품을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GS클럽팩은 월 3990원으로 도시락, 김밥, 빵, 컵라면 등 식료품을 일 5회, 30일 15회까지 이용할 수 있는 ‘GS클럽 한끼’와 월 2500원으로 GS25의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전 상품을 일 10회, 30일 60회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GS클럽 카페25’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구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해당 구독 패키지를 선택해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런칭을 기념해 첫 구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어팩 2 Bottle 고객에게는 메시지 각인 서비스와 맥주 전용 잔인 ‘테쿠잔’ 1개가 제공되며, 비어팩 3 Bottle 고객에게는 앞선 두 가지 혜택과 함께 칠링백 1개를 추가해 최대 4만4000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한다.

‘비어팩’ ‘GS클럽팩’과 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