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NHN벅스 ‘essential;(에센셜)’과 협업한 ‘플레이리스트’ 공개

  • 조한열
  • 발행 2022-10-27 14:59
노을 빛 물든 가을밤, 해비치 플리 들으며 재충전하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전사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벅스 뮤직PD 공식 채널인 essential;(에센셜)과 협업한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오늘(27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

essential;은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로, 특정 주제에 맞춰 선곡한 음악들을 감각적인 섬네일(thumbnail, 대표 이미지)이 담긴 음악 재생 콘텐츠로 선보여 2030대에 큰 인기와 공감을 얻고 있는 대표적인 음악 큐레이션 채널이다. 해비치는 음악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대중에 해비치의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해비치의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재충전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토대로 계절적인 감성을 더해 준비했다. ‘가을 노을 빛으로 물들어가는 밤, 감성 팝과 함께 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테마로, 편안한 휴식에 어울리는 감성 팝 20곡으로 구성했다. 특히 제주의 해비치 호텔 앞 바다에 노을이 질 무렵 차려지는 야외 바(bar) ‘별비치 가든’의 이미지를 담은 섬네일로,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비치 호텔 1층 로비에서는 현대모비스와의 협업이 더해진 ‘해비치 X essential; 청음존’이 11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는 현대모비스가 기아 K8, EV6에 탑재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공동 개발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Meridian)' 사의 디지털 액티브 스피커 'M6'가 설치된다. 세련된 스튜디오처럼 연출된 공간에서 메리디안 M6의 풍부한 음색과 입체적인 음향으로 음악를 감상하며 인증 사진을 남겨 볼 수 있다.

또한 essential; 채널 커뮤니티에서는 11월 9일까지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이벤트 참여 URL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비치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1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 감상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플레이위드해비치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비치 및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해비치 다이닝 식사권, 메리디안 기술이 적용된 ‘LG 엑스붐 고 PL7 스피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인스타그램 및 essential;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해비치와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에센셜 감성에 공감하는 2030대 젊은 층에 보다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이번 플레이리스트 제작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중들이 당사의 브랜드 에센스인 ‘진심 어린(Genuine)’, ‘변치 않는(Timeless)’, ‘새로운 영감(Inspiring)’을 주는 ‘해비치’를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