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밴디쿳, 새로운 4대4 팀 기반 경쟁 게임 ‘크래쉬 팀 럼블’로 재탄생

  • 박현아
  • 발행 2022-12-12 12:27
2023년 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유대목 동물 및 친구 캐릭터로 플레이

크래쉬(Crash)와 친구, 그리고 적들이 돌아와 이번에는 팀을 구성해 기대 이상의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크래쉬 밴디쿳 4: 이츠 어바웃 타임(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선보였던 유능한 ‘토이즈 포 밥(Toys for Bob)’ 팀이 개발 중인 ‘크래쉬 팀 럼블(Crash Team Rumble™)’은 크래쉬 밴디쿳의 활기차고 엉뚱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4대4 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이 퍼블리싱하는 크래쉬 팀 럼블은 2023년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및 엑스박스 원(box One®)에서 출시된다.

크래쉬 팀 럼블에서 팬들은 크래쉬(Crash), 딩고다일(Dingodile), 그리고 고유한 힘, 성격, 플레이 스타일이 각기 다른 수많은 친구와 프레너미(frenemy)로 플레이하며 자연 속 다양한 경기장에서 4대 4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경쟁을 펼친다. 플레이어는 한 팀으로서 해당 집단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미끄러지고, 부수고, 부딪치고, 공격하는 동작으로 드롭오프(drop-off) 구역에서 가장 많은 움파(Wumpa) 열매를 보관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드롭 존(drop zone)을 방어해야 한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크래쉬 팀 럼블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득점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수많은 전략적 게임 플레이 요소를 제공한다.

폴 얀(Paul Yan) 토이즈 포 밥 공동 스튜디오 책임자는 “크래쉬 팀 럼블로 크래쉬 세계에서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크래쉬 팀 럼블은 게임에 바로 참여하려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쉽게 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와 동시에 숙련된 게이머에게 주인공의 특별한 능력을 활용하고 익힐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크래쉬 밴디쿳 공식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틱톡에서 @CrashBandicoot를 팔로우해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자세한 뉴스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 예고편은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becrLd9GOB4)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