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제5인격’ 2.0 버전 업데이트 진행

  • 박현아
  • 발행 2023-04-20 15:33
메인 스토리 새로운 챕터 ‘기억의 잔재 상편’ 오픈

넷이즈게임즈의 1대 4 비대칭 대전형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이 4월 20일 2.0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도 공개됐다. 새로운 스토리에서는 신규 생존자인 기자 앨리스 델로스가 탐정 오르페우스를 대신해 10년 전 장원의 비밀을 파헤친다.

◇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제5인격의 2.0 버전에서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기억의 잔재 상편’과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며, 탐정 오르페우스에 이어 기자 앨리스 델로스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2.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인공 앨리스 델로스 캐릭터는 모든 서버에 무료로 배포된다.

◇ UI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제5인격 2.0 버전에서는 UI 인터페이스도 새로워진다. 이용자들이 자주 사용했던 홀 화면이 밝아지고, 황폐했던 풍경도 리뉴얼된다. ‘추리의 길’, ‘노트’, ‘대전 입구’ 등의 UI 인터페이스도 업데이트되며 ‘스토리 돌아보기’, ‘아이템 가방’ 등의 편리한 기능도 추가돼 플레이 환경이 더 쾌적해질 전망이다.

◇새로운 지역도 탐색 가능

제5인격 2.0 버전에서는 에우리디케 장원의 새로운 배경도 오픈돼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장원의 새로운 구역을 탐색할 수 있다.
 
◇ 2.0 버전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 증정

제5인격은 이번2.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캐릭터 기자 ‘앨리스 델로스’와 ‘주년 경축 정수×20’을 모든 서버에 무료로 배포한다. 제5인격 2.0 버전 업데이트 및 게임 관련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를 통해 수시로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