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홍김동전’ 특급게스트 시우민·백호·정혁 특별 출연

  • 조한열
  • 발행 2022-09-23 16:08


KBS ‘홍김동전’에 엑소 시우민, 뉴이스트 백호, 모델 정혁이 특별 출연한다.

주말 황금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 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 9회에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첫경기 D-60을 기념해 ‘동전 지구탐험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엑소 시우민, 뉴이스트 백호, 모델 정혁이 특별 게스트로 함께 한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첫 중동 월드컵인 점을 감안해 이들이 모인 오프닝 장소는 다름아닌 ‘중동역’. 이에 ‘현무FC’ 팀으로 김숙, 주우재, 백호, 정혁이 ‘부끄악마’팀으로 홍진경, 조세호, 우영, 시우민이 뭉쳐 월드컵 출전국 테마로 진행되는 ‘동전 지구탐험대’를 펼친다.

드레스코드로 월드컵과 축구를 연상시키는 개성 있는 의상들이 등장한 가운데 붉은 악마로 변신한 조세호, 축구공 모양의 모자로 시선을 강탈시킨 우영, 모레노 심판에 완벽 빙의해 엘로우 카드를 손에 든 김숙, 인간 수술의 핑크 드레스를 차려 입은 홍진경 등 싱크로율 100%의 코스튬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엑소 시우민, 뉴이스트 백호, 모델 정혁은 축구복을 입고 등장해 멤버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는데 등장과 함께 열정의 응원전을 펼쳐 하루동안 벌어질 버라이어티한 ‘동전 지구탐험대’의 험난한 미래를 예감케 했다.

이날 엑소 시우민은 “제가 예능 캐릭터가 아니라서 예능을 잘 못한다”고 말했으나, 제기차기부터 각종 퀴즈 풀기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맹활약을 펼쳤다는.


뉴이스트 백호는 ‘홍김동전’ 매니아임을 입증했는데 주우재에게 “쉐도우 복싱 왜 하는거예요? 혹시 새끼 손가락 안 구부러져요?”라며 돌직구를 날리는 등 주우재 잡는 백호의 면모를 발휘했다. 이어 모델 정혁은 쉴 틈 없는 오디오로 게임 열정을 불태웠는데 첫번째 지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원래 프로그램이 이래요?”라며 체력 한계를 드러내 주우재 닮은꼴에 등극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실시한 ‘동전 지구탐험대’특집에 참여한 시우민, 백호, 정혁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들은 하루동안 8개 지역을 다니는 그야말로 ‘지구탐험’을 펼쳤다”며 “’등산하기’에서 ‘집밥먹기’까지 다양한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초특급 버라이어티 어드벤처 ‘동전 지구탐험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역대급 어드벤처 모험기 ‘동전 지구탐험대’가 펼쳐질 KBS 2TV '홍김동전'은 25일 일요일 저녁 9시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