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네드, 2019년 인터넷신문솔루션 빅세일 이벤트 진행중

  • 조한열
  • 발행 2019-08-19 09:04


인터넷신문솔루션 전문업체 라이네드(www.lineadd.co.kr)가 2019년 8월 15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신규창간과 이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베이직, 럭셔리,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월이용료를 6개월간 50% 할인 하는 파격할인 행사이다.

또한,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사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지역뉴스, 스포츠, 방송·연예, IT, 과학, 부동산, 의료, 복지, 교육, 여행, 레저, 금융, 산업, 에너지, 환경, 창업, 벤처 등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기사 컨텐츠는 월이용 갯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기사만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신문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적용된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으로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제작, 관리 할 필요없이 모든 기기의 화면에 자동으로 최적화 되어 편리하게 뉴스기사를 볼 수 있다.

빠르고 편리한 기사작성과 직접 배너를 등록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하며, 메뉴관리, 환경설정, 관리자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솔루션의 품질과 안전성,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는 1:1 고객지원과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